로또 맥스, 온타리오에 4개의 상 수상
로또 맥스, 온타리오에 4개의 상 수상
Blog Article
2022년 10월 4일 화요일, 캐나다에서 온 티켓 소지자 중 7천만 캐나다 달러 상당의 로또 맥스 잭팟을 터뜨린 사람은 다시 한 번 없습니다. 하지만 온타리오 주민들은 최근 몇 가지 강력한 경품을 획득했습니다. 온타리오 복권 및 게임 회사에 따르면, 4명의 다른 티켓 소지자에게 4개의 큰 경품이 주어졌습니다.
로또 맥스는 캐나다에서 가장 큰 당첨금을 받은 복권 게임입니다. 현재와 마찬가지로 당첨금은 무려 7천만 캐나다 달러에 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당첨금이 5천만 캐나다 달러를 초과하면 Maxmillion 현금 인출액이 몇 개 제공됩니다. 추첨은 매주 화요일에 한 번, 금요일 저녁에 두 번 진행됩니다.
이번 주 첫 번째 추첨은 2022년 10월 4일 화요일로, 상금은 1억 캐나다 달러가 넘습니다. 상금은 7천만 캐나다 달러에 달했지만 운이 좋게도 당첨된 티켓 소지자는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OLG는 온타리오 티켓 소지자 4명이 추첨에서 큰 승리를 거두며 맥스밀리언 3명과 앙코르 상금 1명을 획득했다고 밝혔습니다.
크라운은 최근 추첨을 통해 캐나다에서 100만 캐나다 달러 상당의 맥스 밀리언 티켓 3장이 판매되었다고 밝혔습니다. OLG에 따르면 티켓 소지자는 에토비코크, 오타와, 네피안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10만 캐나다 달러 상당의 앙코르 티켓도 있습니다. 이 티켓은 본의 운이 좋은 선수에게 판매되었습니다. 모든 사람은 추첨을 위해 티켓을 확인해야 합니다.
일부 로또 맥스 참가자는 화요일 OLG의 복권 결과 발표가 잠시 지연되는 것을 눈치챘을 수 있습니다. 크라운 코퍼레이션은 이는 다른 주에서 발생한 기술적 문제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온라인, 모바일 앱 또는 OLG.ca 에서 이메일 알림에 가입하여 티켓을 확인할 수 있음을 현지인들에게 상기시켰습니다.
화요일에 본상 상금 7천만 캐나다 달러가 청구되지 않았기 때문에 상금은 다음 추첨을 위해 다시 이체됩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다음 추첨을 준비할 수 있으며, 메가 잭팟과 총 상금 100만 캐나다 달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금요일 추첨에 참여하려면 금요일 오후 10시 30분 전에 티켓을 등록해야 합니다.
온타리오 주민들은 올해 로또 맥스를 통해 많은 상금을 받았으며, 지난 화요일인 2022년 9월 27일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당첨되지 못한 또 다른 잭팟의 예였지만, 이 지역에서는 두 장의 맥스 밀리언 당첨과 한 장의 앙코르 티켓이 판매되었습니다. 첫 번째 맥스 밀리언은 리치몬드 힐에서 판매되었고, 다른 하나는 걸프 지역으로 넘어갔습니다. 앙코르 상은 아약스가 수상했습니다.
이 우승자 명단은 몇 달 전 이 게임에서 캐나다 달러로 6천만 달러를 지불한 해밀턴의 리아 머독-제릭스에게도 추가되었습니다. 그녀는 2022년 4월 19일 라운드에서 OLG.ca 의 퀵픽 옵션을 선택했을 때 메가 잭팟의 유일한 우승자였으며, 이는 결국 그녀에게 인생을 바꿀 횡재를 안겨주었습니다.
바카라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