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으로 영향을 받은 NFL 8주차 상위 3개 경기

부상으로 영향을 받은 NFL 8주차 상위 3개 경기

부상으로 영향을 받은 NFL 8주차 상위 3개 경기

Blog Article

쟁쟁한 선수들이 부업으로 향하면서 히트곡이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NFL 부상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이번 주말 원치 않는 관중 역할을 맡게 될 가장 큰 선수들이 와이드 리시버 포지션을 이끌고 있습니다.

탬파베이 버캐니어스는 8주차에 스타 리시버 마이크 에반스와 크리스 고드윈이 결장합니다. 필라델피아 타이트엔드 댈러스 괴더트, 버팔로 라인배커 테렐 버나드, 캐롤라이나 리시버 디온태 존슨과 아담 틸렌, 캔자스시티 리시버 쥬주 스미스-슈스터 등이 이미 제외된 선수들입니다.

시애틀의 리시버 DK 메트칼프와 워싱턴의 쿼터백 제이든 다니엘스가 이번 주말에 경기에 출전하지 못한다면 NFL 라인이 움직일 수 있습니다. 다니엘스는 이번 주말에 경기장에 출전할 수 있는 메트칼프보다 더 좋은 기회를 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마이애미 쿼터백 투아 타고바일로아가 4경기 결장 후 복귀하는 것이 좋은 소식이기 때문에 나쁜 소식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인디애나폴리스 콜츠도 조나단 테일러를 복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베어스 대 커맨더스, 레이븐스 대 브라운스 경기에서 가장 큰 라인 이동이 있었습니다. 워싱턴은 홈에서 1 ½ 포인트의 우승 후보로 출발했지만, 베어스는 이제 3점 차로 승리했습니다. 볼티모어는 10 ½ 포인트의 우승 후보에서 9 포인트의 우승 후보로 올라섰습니다.

NFL 예측에 따르면 상위 NFC 타이틀 경쟁자 두 명의 매치업을 시작으로 부상 선수의 부재로 인해 가장 큰 영향을 받을 수 있는 세 가지 게임을 살펴봅니다.

토토사이트

Report this page